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키라 그레이시

재색을 겸비한 미녀 격투가 키라 그레이시
현역 모델 출신으로 변호사가 되기위해 대학에서 공부중

재색을 겸비한 미녀 격투가 키라 그레이시(19)가 8일, PRIDE나 LOVE IMPACT 등 일본에서의 시합에 조건부 참전의사를 표명했다. 키라는 홉슨 그레이시의 귀여운 딸이며 헨조의 여동생. 증조부 카를로스는 힉슨이나 호이스의 아버지인 엘리오의 형에 해당하는 정통파 그레이시. 현역 모델이면서, 04년 7월에 행해진 유술 세계선수권에서 우승하는 등, 유술 세계 제일의 실력을 자랑한다.

재색을 겸비한 미녀 격투가 키라 그레이시(19)가 8일, PRIDE나 LOVE IMPACT 등 일본에서의 시합에 조건부 참전의사를 표명했다. 키라는 홉슨 그레이시의 귀여운 딸이며 헨조의 여동생. 증조부 카를로스는 힉슨이나 호이스의 아버지인 엘리오의 형에 해당하는 정통파 그레이시. 현역 모델이면서, 04년 7월에 행해진 유술 세계선수권에서 우승하는 등, 유술 세계 제일의 실력을 자랑한다.
 

 그러나, 후지이 메구미, 시나시 사토코, 츠지 유카등의 이름을 든 키라는, 일본의 격투기의 성원에 대해 「언젠가 일본의 팬 앞에서 시합을 해 보고 싶다」라고 참전에 긍정적. 유술 세계 여자 최고수로 적지에서 싸울 용기 있는 격투가가 나타날지, 향후의 동향이 주목된다.

 이 날, 키라는 후지텔레비에서 방영하는 「세계 충격의 대단한 깜짝! 대집합 - 격투왕스페셜」(14일 19시~20시 54분 방송)에 출연. 유도 경험이 있는 선수를 상대로 화려한 유술 테크닉을 보였다. 

 ■키라 「하이안 숙부는 과보호!」
 현역 모델의 미모를 자랑하는 키라에, “최강 일족”의 삼촌이 나쁜 벌레가 붙지 않게 눈을 부라리고 있는 것이 판명됐다. 특히“광견”하이안은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다」며 애정이 남달라, 키라는 「삼촌의 과보호로 곤란해진다. 보이프렌드가 되려면, 우선 하이안과 좋아져야 한다」라며 쓴웃음을 지었다.

■키라 「일본에서 시합 하고 싶다」

일본의 인상은?

 훌륭하다! 매우 좋은 곳. 거기에 일본인은 모두 친절하고 디즈니랜드에도 데려가 주었다(웃음). 나의 일족은 일본과 교류가 많고 유술은 일본이 발상지이니까, 더욱 애착이 간다. 더우기 일본에서 격투기 팬으로부터 싸인을 요구받아 깜짝 놀랐다. 이렇게 알려져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인데, 언젠가 세미나 등을 통해 교류해 보고 싶습니다.

유술을 시작한 것은 언제부터?

 8년 전부터. 그렇지만 어릴 때로부터 주위에는 대회에 나가는 사람들 뿐이었기 때문에(웃음), 매우 가까이에서 부터 느끼고 있었다. 옆에서 삼촌들이 가르쳐 주는지라 늘 흉내 정도는 내고 있었으니까.

유술을 하며 「이제 그만두고 싶다」라고 생각한 적은?

 한번도 없다. 유술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나의 역할은 유술을 온 세상의 여러 사람에 알리는 것. 아직 남성에 비하면 경기 인구는 적지만, 팬암(미국 유술 선수권)으로도 5회 시합하러 나갔고, 남성과 같이 싸웠다. 이제부터라도 여성 유술가가 많아질거라 생각한다.

아테네 올림픽에서 유도경기를 보았는가?

 그렇다. 그렇지만 브라질에서는 자국의 선수가 나오는 시합 외에는 TV로 방영하지 않기 때문에, “야와라 ”나, 일본 선수의 시합을 보지 못했다. 아, 마라톤의 동메달에는 대단히 감동했다!

일본의 여자 격투가로 알고 있는 사람은 있는지?

 팬암(03년 4월에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개최된 유술 대회)에서 싸운 후지이 메구미는 매우 강했다. 게다가, 시나시 사토코 선수를 알고 있고, 츠지 유카 선수와도 만났던 적이 있다.

PRIDE로부터 출장 요청이 있으면?

 종합룰 말고 유술 시합이라면 나가 보고 싶다. 나는 유술가이니까. 유술을 연구해 검은띠를 메고 싶다. 시나시와도 유술 시합이라면 OK. 원래 시나시씨는 삼보 선수 아닌가? 종합룰은 가능하면 삼촌들에게 맡기고 싶다.

유술 기술 중 특기는?

 오모플라타도 잘 사용하지만, 제일은 암락. 오모플라타로 부터의 암락 이라든지, 여러가지 변화가 있다. 실은 처음 배운 기술이 암락이었다.

지금 유술 이외에 하는 것이 있다면?

 해변에서 서핑 하는 것. 거기에 변호사가 되기 위해서 대학에서 공부를 하고 있다.

여자 선수 이외에 일본의 격투가 중 아는 사람이 있다면?

 우노 선수나 사쿠라바 선수, 거기에 요시다 선수. 그레이시와 싸우고 있기 때문에 알고 있다. 거기에 PRIDE에 나오는 선수.

판크라스나 PRIDE에서 활약하는 콘도 선수나, 슈토의 사토 루미나 선수도 서핑을 하고 있는걸 알고 있는지?

 아, 그런가! 언젠가 함께 서핑 해 보고 싶지만, 재미로 하고 있는 정도라 부끄럽다.

당신같이 아직 일본에는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강호 그레이시가 있는지?

 네. 호쟈는 아직 일본에서 시합을 하고 있지 않지만, 매우 강하다.

그러고 보면 하이안 선수가 당신을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다」며 귀여워하고 있다던데. 삼촌들 중에서 제일, 시끄러운 것은 역시 하이안?

 네(웃음). 하지만, 거의 과보호 수준―.


보이프렌드가 되려면 하이안 선수의 허가가 필요하지 않을지?

 그렇다. 우선은 하이안과 사이가 좋아지지지 않으면 (웃음). 하지만, 헨조도 호이스도 힉슨 삼촌도, 장소는 떨어져 있어도 대회 등으로 미국에 가면 매우 잘 해 준다. 삼촌들을 비롯한 일족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 키라 그레이시 유술 시합 영상 >

     


19세.. (주: 포스팅 당시가 2006년 7월경이었으니 지금은 22세 정도 되었겠군요..)

주짓수 갈색띠..

힉슨 그레이시의 조카 랍니다.

키라 그레이시 양..

이쁘죠?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RSS에 추가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을, [구독]을 원하시면 구독+ 를 눌러 주세요.
이메일로 구독
Posted by 은빛늑대(天狼)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