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日本語]

|

[中國語]
 
Shooting Stone
(슈팅 스톤)

 
어렸을때 한번쯤 돌을 던져 맞추는 놀이를 해보신적 있으시죠?

슈팅 스톤은 돌을 던져 다양한 캐릭터를 맞추어 점수를 획득하고 즐길 수 있는 아이폰/아이팟용 캐주얼 게임 입니다.

힘과 방향을 조절해서 낙하지점을 예측하여 다양한 목표물을 맞추어야 하며, 특수기인 스나이퍼 모드, 스테이지 중에 출연하는 헬퍼 아이템 등을 적절히 사용하여 보다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답니다.

또한, 쉽고 간단한 조작으로 목표 명중시의 쾌감과 귀엽고 재미난 캐릭터 모션으로 지루함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Shooting Stone (슈팅 스톤) 아이폰 게임
게임의 가장 큰 재미요소중 하나는 귀엽고 깜찍한 캐릭들의 재미난 모션과 반응에 있답니다.
돌을 명중 시켰을때 황당해 하는 녀석부터 뚱해하는 녀석까지 다양한 반응을 볼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인것 같습니다.


특징

- 쉬운 조작법과 귀여운 캐릭터들의 재미난 움직임이 있습니다. 
- 터치&드래그업 방식으로 쉽게 던질 수 있으며, 발사된 돌은 중력의 영향을 받습니다.
- 정확하게 명중시킬 경우 2배의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 스나이퍼 모드를 사용해 조준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 스테이지마다 출현하는 아이템(별&하트) 터치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월드 랭킹을 제공합니다.

집중 탐구
그럼 실제 게임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Shooting Stone (슈팅 스톤) 아이폰 모바일 게임

 

게임의 시작화면으로 뉴게임, 이어하기, 랭킹보기 등과 왼쪽아래의 스피커 버튼을 터치하면 배경음악 및 효과음을 켜고 끌수도 있습니다.

Shooting Stone (슈팅 스톤) 아이폰 모바일 게임

About 메뉴를 누르면 앱소개와 함께 간단한 조작법을 볼 수 있습니다.

조작법은 단순히..
좌하단의 Pick up 근처를 터치(Touch)하면 타겟조준 에임이 생기는데 이때 원하는데까지 드레그(Drag)한다음 놓으면(Up) 되구요.

이때 힘과 방향을 잘 조절해서 여러가지 공룡 알이나 날아가는 새 혹은 돌고래 등을 정확하게 맞추면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Shooting Stone (슈팅 스톤) 아이폰 모바일 게임

스토어 (STORE) 버튼을 누르면 위와같은 스토어화면으로 이동해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데...
현재 특수탄 및 언락된 새로운 캐릭터의 유닛추가, 아직 클리어하지 못한 모든 스테이지의 해제, 게임중 유닛을 명중시켰을경우 추가 보너스를 받는 보너스 메달 등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에 필요한 G는 결제로 구입할수도 있지만 게임을 꾸준히 하시면 점차 쌓이게 되므로 유료결제를 하지 않더라도 아이템 구입이 가능하게 되어 있구요.

New Game을 눌러 원하는 아이디를 정하고 나거나 Continue 메뉴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원하는 스테이지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Shooting Stone (슈팅 스톤) 아이폰 모바일 게임

처음에는 잠겨있으나,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감에 따라 다음 스테이지가 풀리는 방식이구요..
스테이지를 한번 클리어 하면 언제라도 원하는 스테이지부터 시작하실 수 있답니다. (참고, 파란색 박스로 된 보너스 유닛 세 녀석은 G로 모아 풀어줘야 스테이지가 늘어난답니다.)
일반모드와 두배의  점수를 얻을수 있는 하드모드로 나뉘어 있습니다.

Shooting Stone (슈팅 스톤) 아이폰 모바일 게임

스테이지 선택후 실제로 게임은 위와 같은 화면에서 진행된답니다.
단계가 올라가면서 점차 많은 유닛들이 등장하게 되는데 후반에 나오는 유닛일 수록 조금 더 맞추기가 어렵지만 더 많은 점수를 줍니다.
또한, 같은 유닛일 지라도 정확히 명중 시킬경우 Perfect!! x2 라는 메세지와 함께 해당유닛에게 받는 점수의 두배를 획득할 수 있으니 정확하게 맞추는 것 역시 고득점의 지름길 이랍니다.

Shooting Stone (슈팅 스톤) 아이폰 모바일 게임

우측 하단의 SP버튼을 터치하면 위와 같은 스나이퍼 모드로 변경됩니다.
스나이퍼 모드에서는 파란색 정조준 에임이 활성화 되어 정확한 예측사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하면 맞추기 힘든 유닛 역시 공략이 가능하구요.
다만 횟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적절한 타이밍을 선택하여 최대효율을 보는것이 중요하겠네요.
 

                                            

Shooting Stone (슈팅 스톤) 아이폰 모바일 게임
    
Shooting Stone (슈팅 스톤) 아이폰 모바일 게임

 

참, 스테이지마다 랜덤한 시간대에 위에 있는 하트와 별의 도우미가 화면에 출현 한답니다. 이때 놓치지 않고 터치에 성공하면 각각 재시도와 스나이퍼 모드 횟수를 하나씩 증가시켜 주기때문에 처음하는 분들께는 유용한 팁이니 꼭 놓치지 마세요.


Shooting Stone (슈팅 스톤) 아이폰 모바일 게임

1.2.1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확산탄을 사용한 장면입니다.
확산탄은 던진후 터지는 범위만큼 유닛을 명중시킬 수 있기 때문에...아직 덜 적응되신 초보자분들께 명중시키는 재미와 감각을 익힐 수 있어 좋습니다.


다른 추가 아이템인 무한탄 (녹색)는 사용한 스테이지에서 Retry 카운트를 고정시켜 줍니다. 간단히 말해서 GameOver가 되지않는 무한 장전 아이템인 셈이죠.

처음 유닛을 맞추는게 힘드시는 분들은 명중연습에 사용하시면 좋고, Retry 카운터가 1이되어 게임오버가 될거 같을때 사용하여 어려운 스테이지의 클리어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아이템은 게임머니인 G로 추가구입 할 수도 있지만 게임을 할 수록 조금씩 보너스로 받게 되어 꾸준히 하시면 누구나 현질없이도 모든 컨텐츠를 이용해 볼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 수록 조금씩 맞추기 어려운 유닛들이 등장하지만 게임의 특성상 하다보면 잘 못하시는 분들도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는 도우미 시스템이 존하므로 누구나 즐겁게 게임을 즐기면서, 월드 랭킹에 도전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오버가 되더라도 전단계의 컨티뉴 기능이 있기때문에 랭킹에 등록된 후에도 이어서 진행이 가능하며 더 높은 점수로 랭킹 재등록을 할 수 있기때문에 많이 시도하면 할 수록 쉽게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슈팅스톤은 게임센타를 지원하기 때문에 세계 각지의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할 수도 있어요.
 재밌있게 즐기시고 또한 월드 랭커도 되어 보심 좋을듯 합니다!! 



플레이 영상

시뮬레이터로 촬영된거라 약간의 끊김과 잡음이 있는걸 감안하시고 봐주세요.




앱 스토어


Shooting Stone (슈팅 스톤)무료 버젼  정식 버젼이 있습니다.

현재는 한국을 제외한 앱스토어(US 계정 등)에서만 다운 받으실 수 있답니다.
(아쉽게도 국내는 오픈마켓 게임심의 문제로 개발자들에게 족쇄를 채우고 있는 상태라...현재로선 어렵지만 길이 열리는대로 한국 앱스토어에서도 볼 수 있게 하겠습니다.)


슈팅 스톤 (프리 버젼)
슈팅스톤 : Shooting Stone
무료 (Free) 입니다.


US 앱스토어:
http://itunes.apple.com/us/app/shooting-stone-free/id430805401?mt=8&ls=1
or Global 앱스토어: http://itunes.apple.com/app/shooting-stone-free/id430805401?mt=8&ls=1

앱 스토어에서 "슈팅스톤" 또는 "shooting stone" 으로 검색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슈팅 스톤 (정식 버젼)

슈팅스톤 : Shooting Stone

출시기념 한시적 이벤트 (1.99 $ ->) 0.99 $ 할인 판 입니다.


US 앱스토어:
http://itunes.apple.com/us/app/shooting-stone/id425587734?mt=8&ls=1
or Global 앱스토어: http://itunes.apple.com/app/shooting-stone/id425587734?mt=8&ls=1

 

   
게임에 대한 문의나 피드백은 댓글로 달아놓으시면 가능한 빨리 처리해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은빛늑대(天狼)

MIXI (Martial arts, Investment in stocks X Information tech) World...since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