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가입시 꼭 알아두어야 할 것..어린이보험 비교견적 사이트 활용
    주식 경제 재테크 뉴스정보 2011. 5. 18. 17:54
    반응형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가입시 꼭 알아두어야 할 것..비교견적 사이트 활용하기



    최근들어 태아보험 및 어린이보험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부모님들이 늘어난 것에 비해 실제 의료실비보험이나 여타 생명보험에 비해 정보가 부족한 부분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막연히 뱃속아이의 안전과 자녀의 안전을 위해 보장내역을 잘 모르더라도 일단 가입해 놓고 보자는 분들이 있습니다만...여느 보험과 마찬가지로 어린이보험 이나 태아보험 또한 보장내역을 알고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아직 잘 모르시거나 아이의 안전이 걱정되어 가입을 고려하고 계신분은..아래의 내용을 꼭 참고하여 유리한 입장에서 혜택을 보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보험, 태아보험이란?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시대적, 환경적 요인으로 아이들이 커가면서 과거보다 사고의 위험이 많이 노출되어 있고, 신종 질병이 생겨나고 있어 아이들에게는 보험의 필요성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태아보험은 자녀의 질병이나 사고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보장 받는 보험으로 최근 저출산 고령화 사회에서 예비 엄마 아빠나 자녀를 가진 부모라면 어린이보험, 태아보험은 필수보험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어린이보험과 태아보험은 어떻게 다를까?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 안에 태아특약으로 존재하며 엄마가 임신중일 때 가입할 수 있는 것으로 태아가 출생함과 동시에 태아특약의 보장은 대략 약 1년동안 보장이 됩니다.  태아특약에서는 자녀의 선천이상(기형아), 인큐베이터 사용, 질병으로 입원할 때와 임신부가 사망할 때를 보장하구요..물론 태아가 출생한 이후에는 어린이보험으로 존재하여 자녀의 사고나 질병에 대해서 계속 보장할 수 있게 됩니다.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가입시 꼭 알아두어야할  6가지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1

    . 의료비 보장의 폭이 넓은 보험을 선택.

    아이들은 주의력,면역력 등이 낮아 사고나 질병에 빈번하게 노출되어 있어 병원에 갈일 역시 많습니다.
    그렇기에  너무 싸고 보장이 적은 보험보다는 포괄적으로 많이 보장되는 상품을 선택하는것이 더 유리합니다. 특히 신천이상, 신체마비 보장,입원보장의 특약은 반드시 넣어 주시는게 좋습니다.

    2
    . 만기는 20대 초반으로 할 것.

    보통 19세 이상이 되면 어린이나 청소년들이 겪는 질병보다 성인들이 겪는 질병에 많이 해당되게 되므로 20세가 넘으면 성인의료실비 보험으로 전환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3
    . 자신의 아이에게 맞는 보험을 가입. 
    아이들의 특징에 맡게 개구쟁이라 놀이를 좋아 하는 경우는 상해,재해 쪽을 몸이 약한 어린이 들은 질병보장 부분을 많이 넣는 것이 좋습니다.

    4
    . 태아보험은 22주이내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임신16주때 부터 가입이 가능하며, 임신 22주 이전에 가입해야 출산위험에 대한 담보를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자녀 출산후 자녀의 선천성 수술비, 저체중아 인큐베이터 보장을 선택특약을 꼭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5
    . 어린이보험은 보장범위와 특약을 잘 선택해야 합니다.

    어린이보험은 자녀의 학원, 학교 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해사고 및 어린이안전사고에 종합적으로 보장 받는 담보를 선택해야 하며, 암이나 소아암 등 고액치료비에 관련된 보장과 성장기질환, 골절, 식중독, 화상 등 아이들에게 쉽게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특약을 적절히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6
    . 생명보험보다는 손해보험이 좋고, 보험은 비교 할수록 유리합니다.

    생명보험은 아직 치료비의 80%만 보장해 주지만 손해보험은 100% 보장해 주므로 유리하며, 한 보험사를 방문해 듣는것보다 여러 보험사의 보장내역과 보험료를 비교한 후 선택할 수 있는
    무료 보험비교사이트통해 먼저 상담해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태아보험 가입시 꼭 알아야할 중요 포인트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어느 보험이던 해당되는 것이지만..적합한 보험을 찾고 가입하는데 있어...

    특정 한곳의 보험사를 지정하고..상담 하는것 보다는...
    태아보험을
    각 보험사별 모든 상품을 전부 비교하고 검토해 본 후 내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보험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각 보험사마다 여러가지 보장내역의 차이도 있으며, 같은 보장내역일 지라도 보험료의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무료상담을 신청한 후...비교견적자료를 신청해서 검토하는 것이 좋겠죠?

    비용외 또 한가지 중요한것은 내 뱃속에 있는 아이에 맞는 적합한 보험을 들지 못했을 경우 어떠한 사고가 발생했을때 실제로는
    보험적용을 못 받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비싼 보험금으로 돈은 돈대로 내고 보험은 적용받지 못하는 억울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꼭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꼼꼼히 체크해 보셔야 하겠습니다. 

    어린이 보험가입시 필수 체크사항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어린이 보험은 사망보다는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재해골절, 상해, 어린이질병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이 유리합니다.
    또한, 어린이는 사고나 질병으로 입원이 잦기 때문에
    입원보장이 큰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보험료가 부담된다면 만기시 수익율의 목적이 아니라면 저렴한 순수보장형으로 설계하여 다수의 자녀를 한번에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태아 어린이 보험 가입시 무료견적비교 활용하기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여러보험사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을 비교해서 직접 알아보고 가입하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같은 보험이라도 생명보험사마다 보험료의 차이가 있고, 위와 같은 사항들을 잘 모를 경우 보험의 가입비용이 올라갈 수도 있으며 가입하더라도 보장내용 또한 적합하지 않는 보험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대한 대비책으로서

    보험비교견적 사이트를 통해 무료 상담신청을 하여 1:1 상담을 받아보시고 국내 각 보험사별 상품을 한번에 비교된 견적을 받아 검토해본 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비교견적 사이트를 활용하시면 국내 여러 보험사의 자료를 한꺼번에 무료로 받아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보험료를 10%가량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보험 가입시 활용한 비교견적 사이트입니다.

    보험닷컴
    [링크] 전문가의 어린이보험 비교 무료상담과 견적리스트 제공.
    보험몰 [링크] 국내 20개 보험사의 태아 보험 무료상담과 비교견적 무료제공.

    보험비교견적의 경우 두 곳 정도만 상담을 받아보시면 국내의 모든 보험사의 비교견적 리스트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보험료 지출이 많아 부담되시는 분들께..!! **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이것저것 추천받는대로 생각없이 보험을 가입하다보면 실제 월수입 대비 보험료로 지출되는 비용이 너무 과하게 되버리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특히나 보험내용을 보면 보장범위가 넓지도 않은데 반해 값비싼 보험료를 지출하는 비효율적인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경우...무료재무설계를 통해 보험리모델링을 실시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보통 리모델링을 실시할 경우 보험료대비 효과적인 나에게 맞는 보험들로 최적화해 주므로 평균적으로 20~30% 정도 비용을 절약할 수가 있으므로 보험료 지출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무료재무설계를 꼭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재무설계의 경우 아래에 링크해드릴 리치플랜에셋에서 보험리모델링 뿐만 아니라 맞춤형 재테크와 노후설계, 자산관리 부분에 대하여도 무료로 재무설계와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산관리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은 자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재무관리사의 무료재무설계를 받을 수 있으니...필요하신 분들은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치플랜에셋 [링크] 맞춤재테크에서 보험리모델링, 노후설계까지 친절한 전문가의 무료상담 및 포토폴리오 제공.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