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앵그리버드 실사판, 발상의 전환!
 
앱스토어 게임 1위의 인기 모바일 게임인 앵그리 버드(Angry Birds) 실사판 영상이 공개되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독일의 무선서비스 제공 회사인 T 모바일사가 5월 1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펼친 프로모션에서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핀란드 로비오(Rovio)사의 ‘앵그리버드(Angry Birds)’의 실사판을 공개했는데요.

이 앵그리버드 실사판이란 UCC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행사장에 대형 스크린 하나와 게임을 조종할 수 있는 스마트폰 한 개가 중앙에 비치돼 있고, 오른쪽에는 실제 게임에서 볼 수 있던 모형 블록들이 세워져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실사판, 발상의 전환! 앵그리버드 게임 현실서 보자

처음에 호기심으로 해본 사람들은 게임기에서 새를 골라 날리는 순간, 왼쪽에 있는 새들이 대기하고 있는 박스가 터지며 앵그리버드가 날아오르는 모습과 날라가서 오른쪽에 샇아놓은 블럭들과 함께 터지는 모습에 놀라면서도 신기해 합니다.

스마트폰 상에서 게임을 시작하면 실제로 앵그리버드의 인형이 날아가 블록들을 쓰러트리고, 힘 조절에 따른 비거리, 새의 종류별 특징과 다양한 블럭의 터짐현상 등 세세한 부분까지 그대로 재현해 놓았다는 자체가 정말 대박입니다.

더구나 시민들이 게임중일때 친숙한 앵그리 버드의 배경음악을 밴드가 흥겹게 연주하고, 날라갈때 효과음도 넣는 등 거의 축제분위기군요. 사람들이 춤을 추고 즐거워 하는것도 보기 좋구요.

스마트폰 게임을 기기와 연동해서 현실에서 구현했다는...
발상의 전환! 정말 대단하네요.

앵그리버드 실사판 동영상


이렇게 보는것만으로도 유쾌하고 재밌는데..
실제 현장에서 본 시민들은 얼마나 즐거웠을지 상상이 갑니다. 
신기하고 재밌어 보여 직접 해보고 싶어지구요.

국내의 이통사들도 돈 되는거 따라하기만 집착하지말고, 독일의 T모바일사처럼 이런 창의적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기획해서 사용자들을 즐겁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은빛늑대(天狼)

MIXI (Martial arts, Investment in stocks X Information tech) World...since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