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보셨나요?

신기한 것들도 많고 볼거리도 풍성한 명소가 많은 촬영지가 바로 대만 이었지요.


혹시 대만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인 택시투어 혹은 자가용투어 라고 불리는 것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실제 걸어서 대만의 이곳저곳을 여행하면 힘들기도 하고 지치기도 쉬운데요.

이때 택시투어를 이용하면 훨씬 편하고 비용도 아낄 수 있습니다. (2-4명 사이일때 더 좋겠지요.)


먼저 대만의 대표 관광지들을 잠시 살펴 볼까요.


대만여행 명소 양명산

대만 양명산의 풍경입니다. 

대만은 겨울이 그렇게 온도가 낮은 편은 아닙니다만 습도가 많은 편 이므로 체감 온도는 느낄 수 있습니다. 


대만의 주요 관광지로는 

대만여행 명소 예류

예류


대만여행 명소 지우펀 진과스

지우펀  진과스 


대만여행 명소 101빌딩

101빌딩...


그리고 꽃보다 할배에 나온 화련 및  양명산 온천, 신베이터우 온천, 

단수이 및 30분 케이블카를 타면서 갈 수 있는 마오콩 등이 있습니다. 



택시 투어를 하면 현지를 잘 아는 기사님이 이런 좋은 명소들을 안내해 줍니다. 


그리고 일반 적으로 여행사를 거치게 될 경우

여행사에서 기본적으로 받는 수수료가 별도로 들고 가이드가 가이드 해주는 곳에서 물건을 사면 이윤을 몇배나 남기는 경우가 많아 알게 모르게 피해를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자동차 투어로 하시는것이 시간낭비 돈 낭비를 적게 할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물론 좋은 기사님을 만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지요.


그래서 적당한 곳이 있어 소개해 볼까 합니다.


대만 자가용 투어 http://cafe.daum.net/taiwan-tour


위 주소로 방문해 보시면 되는데요.

차종은 도요타 캠리, 도요타 위시(7인승), 벤츠 S 320 등을 이용하실 수 있구요.


일반적으로 택시 투어를 하게되면 현지 기사님이 한국말을 몰라 별도의 비용을 내고 영어 통역사 등을 함께 동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운영하시는 분이 바로 한국분 이라는 것입니다.


통역사 등의 부가비용 지출없이 타이페이 현지를 잘 아시는 한국분이 직접 가이드겸 운전을 해주신다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대만 여행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은빛늑대(天狼)

MIXI (Martial arts, Investment in stocks X Information tech) World...since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