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톡플레이어 (TokPlayer)" 윈도우7 64bit 지원 고화질 동영상 끈김없이 보기
    IT 얼리 어답터 2010. 4. 2. 14:47
    반응형


    윈도우7 64 bit 지원 미디어 플레이어 "톡플레이어 (TokPlayer)"
    
    근래 발표된 윈도우7은 기존의 윈도우XP나 윈도우 비스타에 비해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 OS를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기존 자주 사용하던 곰플레이어나 알쇼의 경우 아직 64bit 운영체제를 완벽히 지원하지 못하는지 윈도우 7 64 bit 환경에서 고화질 고용량의 동영상을 볼때 끈김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여기저기 알아보다 현재 64 bit 운영체제를 정식으로 지원하는 "톡플레이어"라는 미디어 플레이어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웬만한 코덱은 내장이고 곰플레이어나 알쇼와 비교해봐도 전혀 떨어지지 않는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윈도우7에서 고화질 동영상의 깔끔한 재생을 지원해 줍니다.

    프리웨어라 제약도 없으니 곰플이나 알쇼가 64 bit를 정식지원하기까지는 윈도우7 환경에서는 최적의 미디어 플레이어인듯 싶습니다.

    톡플레이어(TokPlayer)

    32 bit 다운로드
    64 bit 다운로드 

    톡플레이어 공식사이트 주소 : http://www.tokplayer.com

    톡플레이어(TokPlayer)

    아래는 톡플레이어에 대한 기능 소개 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대용량 초고화질 파일도 부드럽게 재생하는 가볍고, 안정적인 고성능 동영상 재생기입니다.


    개선사항
    * 다운로드중 파일재생기능 개선
    * 내장디코더 성능 개선
    * 영상/음성 싱크 개선
    * 각종 요청사항 적용 및 알려진 버그 수정


    주요 기능

    톡플레이어는 부차적인 기능을 최적화 하여 기존의 정형화된 플레이어들과는 달리 상당히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로 대용량 고화질 동영상을 국내외 최고 수준으로 원활히 재생 합니다.

    특히, 최신 기술을 이용하여 대용량 동영상파일 재생시 음성과 영상의 싱크가 맞지 않는 현상을 해결하였으며 대부분의 코덱을 커스터마이징하여 플레이어에 내장함으로써 설치 즉시 현존하는 대부분의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성능 탐색 알고리즘 을 적용하여 빠른 이동탐색 성능을 자랑하며, 전문 사용자를 위해 다양한 렌더러 지원, 손상된 파일 재생 기능 지원, 파일 다운로드 도중 재생 기능 등을 지원합니다.


    주요 특징
    * 코덱 도우미
    - 톡플레이어는 동영상 재생에 필요한 대부분의 코덱을 내장하여, 특별한 작업이나 설정없이 바로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코덱이나 잘 사용하지 않는 코덱이 발견되더라도, 코덱 도우미가 편리하고 쉽게 안내해 드립니다.

    * 다운로드 중 파일 재생 기능

    - 톡플레이어는 완전히 받지 않은 파일, 즉 현재 다운로드 중인 파일도 재생 할 수 있습니다.

    * 알려진 대부분의 동영상 파일 재생
    - 톡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대부분의 동영상 파일을 재생합니다.

    * 손상된 파일 재생 가능

    - 톡플레이어는 손상된 AVI, MKV, ASF(WMV), MPEG, OGM 등의 파일 재생이 가능하며 다운로드중인 파일도 부드럽게 재생합니다.

    * 재생 중 화면 이동 기능의 최적화
    - 톡플레이어는 이동(seeking) 알고리즘의 최적화로 화면이동 속도가 탁월합니다.

    * 깔끔한 자막 출력
    - 톡플레이어는 특히 자막 출력에 신경을 쓰고 개발한 동영상 플레이어 입니다. 사용해 보시면, 다른 재생기에 비해 깔끔하게 자막이 출력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사용 편이
    - 사용자가 친숙히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UI를 구성하였으며, 아주 간단한 셋업으로 영상 재생이 가능합니다.


    * 고급 컨트롤
    - 고급 사용자를 위해, 다양한 고급 컨트롤 기능을 지원합니다. 특히 다양한 렌더러 지원은 톡플레이어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 기타

    - 톡플레이어는 현존하는 대부분의 동영상 재생기의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