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북이 블로그는 배신하지 않는다
    유튜브&블로그 팁 2011. 1. 6. 17:42
    반응형


    반갑다 블로그야
    몇개월 간의 개인적 사유로 블로그를 떠나 있다 요근래 컴백을 했답니다.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그동안 바뀐 블로거 무림을 둘러보고 새로생긴 메타사이트 등록과 새단장을 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애드 사이트와 위젯들도 물론 즐거웠지만 무엇보다 반가웠던것은 바로 요녀석 제 블로그 였답니다.

    관리를 못하게 되면서 거의 몇개월간 방치해 놓았는데 요녀석이 혼자서 기특하게 돌아가고 있으면서 절 기다려 주었단 거랍니다.

    물론 블로그 관리를 못하게 되기 이전 열심히 했던 것에 비하면 방문자도 마니 줄었고 나름 힘들어 하고 있었지만, 전혀 기대하지도 않았던 수입을 나름 매일 1-2달러씩 꼬박꼬박 저축해 놓았더라구요.

    언젠가 돌아올 주인을 위해 말이죠.
    예전의 활성화 시켰을때와 비할 수는 없는 용돈이지만 예상되던 수익과 기대치 못한 수익은 길을가다 공돈을 주은것 마냥 기분좋은 출발을 제게 선물해 주었답니다.

    블로그 수익


    블로그에 들인 시간과 노력은 재산이다
    블로그를 하다보면 똑같은 위치에서 시작했어도 블로거의 역량과 노력여하에 따라 분명 성장 속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유명한 블로그중 느리게 성장한 블로그나 운이좋아 급성장을 한 블로그라도 모두 한가지의 공통점이 있답니다.
    바로, 꾸준함과 노력을 들여야 한다는 것이지요.

    몇달간 자리를 비웠슴에도 불구하고 블로그가 주인을 반겨줄수 있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전제가 있는데요. 그것은 시간을 들여 블로그에 꾸준히 글을 써주고 정성을 쏟아주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연히 급성장을 한 블로그라 할지라도 꾸준한 관리가 뒷받침 되지 않는다면 금방 기력을 다할 것이구요.

    조금 남들보다 느려고 시간이 조금 더 걸린다는 의미에서 거북이 블로그란 용어를 썼는데요.
    꾸준함이 장점인 거북이 블로그를 인내심을 갖고 키우다보면 결국 최종 종착지에 도착한다는 것이고, 이 블로그는 시간이 지나서도 혹은 조금 무심해 질때도 여전히 꾸준한 수익을 안겨주는 인생의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결국 블로그는 시간과의 싸움이고 어찌보면 누구나 노력만 하면 종착지에 도착할 수 있는 믿을만한 친구이기도 합니다.
    .
    거북이 블로그는 절대 배신하지 않는 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