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식] 세력이란? 세력 검은머리 주포에 대한 개념정리
    수급무사 주식코인경제연구소/주식초보 입문 기초강의 2019. 3. 5. 23:08
    반응형

    세력이란? 세력 검은머리 주포에 대한 개념정리

    주식 세력이란? 세력 검은머리 주포에 대한 개념정리


    주식 시장에는 종목마다 주가의 움직임을 주도하는 세력이 있다고 합니다.

     

    개인, 기관, 외인 검은머리 등 과연 세력이란 무엇일까요?

     

    매매도 적을 알아야 성공할 확률이 높아지듯 세력에 대한 개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 주식 시장의 세력 (개인 세력, 기관 세력, 외인 세력)과 주포에 대한 이야기 - 진성 외인과 검은머리 외인의 차이에 대해 알아 봅니다.

     

     

     

     

    *유튜브 채널: [수급무사 TV] 주식투자 트레이딩 아카데미

     

    유튜브 채널 "수급무사TV영상을 시청하신 후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컨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주식이란 것을 알게되고 주식시장에 뛰어들어 국내펀드 부터 국내주식 매매를 해 온지 돌이켜 보면 벌써 15년차가 되었습니다. 

    주식투자상담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 등 전문 자격증도 획득하고 전업을 길로 들어서고 안정된 수익을 꾸준히 낸지도 벌써 몇년이 되었습니다. 
      
    제게도 증권, 주식 뜻도 모르던 주식초보로서 주식시장에 뛰어들어 주식 기초도 잘 모르던 때가 있었으며 수익을 내기위해 열정을 불태우며 노력하던 분명 시절이 있었고, 지금은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실력과 저만의 매매기준이 정립이 되었습니다.

    주식시장은 여전히 주식초보로서 입문하여 제대로 된 공부법을 몰라 시장에 당하고 손해를 입는 개미 투자자들이 많습니다. 


    제 채널은 주식강의 기초가 부족한 주식 초보분들에게 최대한 저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주식하는방법. 주식사는법 같은 주식강의 기초와 주식차트보는법 . 주식투자 하는법 등 노하우를 알려드리는 곳 입니다.

     

    해외증시인 미국증시 다우지수 나스닥 나스닥선물지수 실시간미국선물지수 등의 시황과 뉴스를 분석하여 한국증시인 코스피 코스닥 시장분석을 통해 흐름을 예상해 드립니다.

     

    주식시황 정보, 주식시세에 따른 주식분석,  가치투자를 통한 중장기투자와 주식 차트 보는 방법, 주식 단타 하는법 수급분석 등의 노하우 그리고 한국 증시에 상장된 종목의 주가(삼성전자주가 삼성전기주가 현대차주가 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직스 등) 대형주 우량주 분석과 남북경협 제약바이오 전기차 2차전지 등의 주도섹터 테마주 세력주 등에 대한 심도 깊은 내용을 차차 주식강의 영상을 통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주식초보 분들이 제 주식강의 영상을 많이 보시고 올바른 공부법과 투자 방법으로 꾸준한 수익을 내면서 주식시장에서 오래 살아남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주식, 증권, 주식강의, 주식강의 기초, 주식강좌, 주식초보, 주식공부, 주식투자, 전업투자, 전업투자자, 주식시장, 주식시황, 시장분석, 시황분석, 주식용어, 코스피, 코스닥, 기술적분석, 기본적분석, 주식차트보는법, 주식 단타, 단타매매, 단타매매기법, 주식단타강의, 주식스윙, 주식스윙매매, 주식스윙기법, 세력, 심리, 주식차트, 차트분석, 수급분석, 수급매매, 주식투자 기초, 주식투자하는법, 손절, 손절매, 손절매 기준, 손절매 원칙, 손절하는법, 주식투자성공노하우, 노하우, 주식하는법, 주식 잘하는법, 주식 잘하는 방법, 주식 잘하는 사람, 주식 고수 비법, 주식 성공 비법, 주식기법, 주식기법강의, 주식비법, 주식고수, 주식고수 매매기법, 주식 수익률 인증, 주식 수익인증, 실계좌 인증, 계좌인증, 주식고수강의. 증권강의, 매매일지, 창원개미, 주식마블, 주식단테, 해외선물, 해선, 박호두, 수급무사, 하락장, 폭락장, 하락장 매매법, 하락장 대처, 하락장 대응, 폭락장 대응, 폭락장 대처법, 하락장대응방법, 저점매수, 저점매수법, 하락장 분할매수, 양적완화, 대폭락장,대폭락장 대응.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