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이비트, 업비트를 통한 입금방법 및 코인 선물 거래방법
    비트코인 뉴스정보/바이비트 Bybit 2022. 7. 11. 02:04
    반응형


    바이비트(Bybit) 거래소 특징

     

    바이비트 전세계 탑3 코인 선물 거래소로 비트멕스의 대안으로 떠오르면서 최근 몇년사이에 급부상 하였습니다.

    바이비트 사용법 어렵지 않으며, 가상화폐 투자 초보자도 쉽게 선물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바이비트는 전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가상화폐 관련 파생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바이비트는 파생상품 관련 선물거래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거래 시스템의 안정성을 충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가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는 선물 거래 (레버리지 거래) 입니다. 바이비트 거래소에서는 29개의 주요 가상화폐를 기초 자산으로 하는 공매수와 공매도 선물거래가 가능합니다. 특히 유명 유튜브 스트리머인 박호두 또한 바이비트를 이용하여 방송 중에 있습니다. 그 만큼 쉽고 편안 인터페이스와 서버의 안정성이 바이비트의 큰 장점입니다.

    원래 바이비트는 모든 메뉴와 도움말이 한국어로 번역되어 있었으나 2021년 말부터 바이비트 홈페이지에서 한국어 서비스를 중단하였습니다. 이는 2020년에 한국 정부가 가상화폐 거래소를 규제하기 위한 특별법을 입법한 후에 규제를 피하기 위해 한국어 서비스를 삭제한 것으로 보입니다.

    바이빗 역시 비이낸스와 동일하게 비트코인을 기준으로 공매수, 공매도를 하고 기존에 바이낸스 유저들이 넘어와서 새로 적응하는데 큰불편이 없으며 복잡하징 않는 기능으로 심플한 인터페이스가 장점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혜택 가입링크

     

    바이빗의 재미난 점은 이벤트를 자주 연다는 것입니다. 이 역시 비트맥스에서 볼 수 없는 혜택(?)입니다.

    이런 지원 혜택들이 누적되다보니 비트멕스를 넘보는 최근 떠오르는 거래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신규 가입시 최대 3220 달러 증정금 혜택을 지원 받고 시작할 수 있는것도 특징 입니다.

     

    ※ 바이비트 20% 수수료 할인 [링크]

     

    바이비트(Bybit) 영문버전 입출금 방법 및 거래방법

     

    아래는 바이비트(Bybit)에서 비트코인 선물 거래를 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영상 입니다.

    이번에는 전세계 3대 코인 선물 거래소인 바이비트의 최신 영어버전으로 메인화면부터 업비트 입금방법 출금방법 선물 마진 거래방법 까지 한번에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는 통합 가이드 영상에서 다루는 주요 내용들 입니다.

    - 업비트를 통한 원화 담보금 충전 후 리플 코인을 매수하여 바이비트로 입금 전송하는 방법

    - 바이비트 거래소 계정에서 업비트로 리플 코인을 통한 출금 하는 법

    - 바이비트 영문 버전 화면 설명 및 지갑 종류와 이동 방법

    - 비트코인 선물 거래 상품 무기한 계약 및 인버스 계약 설명

    - 무기한 선물 거래방법과 레버리지 사용법 및 스탑로스 설정법

    - 인버스 선물의 이해 및 거래방법 설명

    의 내용을 다루며, 코린이 초보분들도 쉽게 이해알 수 있도록 상세히 설명 하였습니다.

    이 영상 하나만 보시면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하는법을 완벽히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전세계 Top3 선물거래소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 최대 200불 증정금 혜택 받고 가입하기

     https://bit.ly/3juAgKw

    - 혜택 수수료 지정가 0.01% 시장가 0.048%

    ▶ 핸드폰 어플가입시 추천코드 → 15876 (링크로 가입시 코드 필요X)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