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이비트 가입 입금 출금 선물거래 방법 총정리, 한국어 번역 방법
    비트코인 뉴스정보/바이비트 Bybit 2023. 2. 11. 00:27
    반응형

    코인시장에 한때 현물 비트코인 세계 2~3위권인 FTX 거래소의 유동성 위기 설이 돌았고 이틀만에 파산을 한게 엊그제 같은데 요즘 다시 바닥이 나온건지 코인 반등이 쌔게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해외 거래소 스스로도 이를 타개하기 위한 움직임들이 많아져서 바이비트를 비롯한 글로벌 거래소들은 자신들의 거래소가 튼튼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준비금 증명(POR)을 실시하면서 유동성이 괜찮다는 것을 계속해서 입증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로 시작하시는 초보자분들을 위해 현재 파생상품 글로벌 거래소 순위 2~3위권에 오른 가장 안정적인 거래소 중 하나인 바이비트 거래소의 가입 입금 출금 선물 거래 방법에 대해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ybit 가입 방법

     

    바이비트를 가입하는 방법은 먼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바이빗 회원가입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아래의 링크로 가입 시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바이비트 20% 수수료 평생할인 [링크]

     

    그러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가입은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둘 중, 편하신 걸로 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 또는 휴대폰번호를 적은 뒤, 암호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이용 동의 버튼을 클릭한 뒤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 처럼, 해당 메일로 확인 코드가 전송되게 됩니다.

     

    아래처럼 가입 당시 적었던 메일로 들어가보게 되면, 이렇게 메일이 와있습니다.

    해당 인증 번호를 복사한 뒤, 위에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등록이 완료됩니다. 어때요 참 쉽죠?

    ※ 바이비트 20% 수수료 평생할인 [링크]

     

    바이비트 업비트서 리플 입금 방법

     

    바이비트 (바이빗)에서 선물 거래를 하려면 USDT (테더) 코인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업비트에서 리플을 구매하여 바이빗으로 리플을 보내서 리플을 USDT 로 전환하는 작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비트코인으로 보내지 않는 이유는, 비트코인은 전송할 때, 전송 비용이 한화로 약 3만원 가량 되기 때문입니다. (굉장히 비쌉니다)

     

    바이빗에 로그인을 하여 들어가게 되면 아래와 같이 거래창이 나오게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나의 계정을 클릭해서, 나의 자산을 들어가 봅니다.

    내 계정정보 들어가기

    거래계정이 나오게 되는데, XRP (리플) 에 입금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런 안내문이 뜨게 되는데 체크 후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입금 주소가 생성되게 됩니다. 해당 주소로, 업비트에서 리플을 전송해주면 됩니다. (지갑 주소는 개인마다 다릅니다. 주소를 잘 확인하시고 보내셔야 합니다)

     

    이제 업비트로 넘어와서, 바이빗으로 전송하려는 개수만큼 리플을 구매합니다. 그 후, 상단에 입출금 창을 클릭한 뒤, 리플을 클릭하고 출금신청을 눌러줍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그리고, 아래 그림과 같이 조금 전 바이빗에서 확인한 리플의 입금주소와 데스티네이션태그를 복사하여, 업비트에 아래와 같이 붙여넣어 준 뒤, 출금 수량을 적어줍니다. 그리고 동의버튼을 클릭하고 보내면 끝나게 됩니다.

    어때요 참 쉽죠?

     

    이렇게 코인이 전송되었으며, 우리는 거래를 위해서 XRP (리플) 을 -> USDT (테더) 로 변환하는 작업을 해줘야 합니다. 거래계정에서 오른쪽 상단에 코인 교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아래처럼 XRP -> USDT 로 클릭 하신 뒤, 교환할 수량을 적으시고, 교환USDT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거래하기 -> USDT 무기한 계약 -> BTCUSDT 를 클릭 하신 뒤, 바이빗에서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바이비트 가입방법 및 코인 입금 출금 방법을 쉬운 영상으로 보고 싶은 분과

    비트코인 선물 거래 방법을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아래의 초보자 가이드 영상을 꼭 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비트(Bybit) 거래소에서 가입 입금 출금 선물거래 방법을 초보자도 알기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 바이비트 20% 수수료 평생할인 [링크]

     

     

    바이비트 한국어 번역 방법

     

    글로벌 거래소를 사용하다보면 궁금한것이 단연 바이비트 가입 후 한국어지원이 되는지일 것입니다.

    우선 공식적으로 지원이 되던 서비스는 현재 없어진 상태 입니다.

    그래서 영문을 한국어로 번역하기 위해 PC를 사용하는 것이 더 유리한데요, PC에서 크롬이나 네이버웨일을 사용하면 한국어 번역 기능을 사용하여 번역된 한국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텍스트만 인식하는 것이다보니 이미지 배너는 변경이 안될 수 있어요. 그러나 이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빈 페이지에서 마우스 우클릭, 한국어(으)로 번역 또는 해외 사이트에 들어가면 브라우저 상단에 번역이 필요하냐는 메세지가 뜨기도 합니다.

    자연스럽지 않은 문장들이 있다보니 아주 긴 문장들은 해석이 매끄럽지 않지만 자주 사용하는 버튼들은 잘 번역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클릭 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통해 안전하게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거래소 선택이 가장 중요합니다. FTX사태를 보시다시피 1위 거래소만 믿고있을 수는 없죠... 그래서 메이저급인 바이비트나 비트겟으로도 분산시켜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수수료할인은 링크를 통한 가입시 수수료의 20%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것이 아니라 평생 받을 수 있는 조건이다 보니 놓치면 아쉬운 혜택이죠.

    그럼 이상으로 바이비트 가입 입금 출금 선물거래 방법 총정리 및 한국어 설정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 바이비트 최대치 수수료 20% 평생 할인+최대 200불 증정금 혜택 가입하기

    https://bit.ly/3juAgKw

    - 할인 수수료 지정가 0.01% 시장가 0.048%
    ▶ 추천코드 15876 (링크로 가입시 코드 필요X)

    ※ 저는 공식 파트너로서 수수료 할인 기간이 계속 연장되기 때문에 제한없이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