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이비트 가입방법, KYC 부터 코인 선물거래 평생 수수료 20% 할인 받는법
    비트코인 뉴스정보/바이비트 Bybit 2023. 10. 20. 17:02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비트코인 선물거래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가입하기 좋은 가장 안정적인 거래소 중 하나인 바이비트 (Bybit) 거래소 모바일 가입 방법 및 KYC(신원인증) 방법, 거래 수수료율 그리고 코인 전송 입금 출금, 비트코인 선물 거래 방법에 대해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비트 거래소 소개

    바이비트 거래소는 선물 거래량 기준으로 전세계 2위에 속해있습니다.

    다른 거래소는 볼 필요도 없고, 그냥 바이낸스 다음으로는 항상 바이비트가 순위를 차지하고 있어 왔습니다.

    거래소 가입을 하시려거든 당연히 규모가 큰 곳에 가입을 해두시는 게 좋은데

    이상한 잡거래소들은 호가창도 얇고 먹튀하는 경우가 빈번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항상 대형거래소를 애용하도록 하는게 안전합니다.

     

    바이비트는 선물수수료 기준은

    지정가 (Maker) : 0.01%

    시장가 (Takere) : 0.06%

    수수료를 기본으로 합니다.

    특히 지정가의 경우 굉장히 저렴하게 되어 있는데요.

    하지만 이런 저렴한 수수료라도 거래가 잦은 선물거래의 특성상 수수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수수료를 할인받는 것이 가입할 때 매우 중요한 부분이구요.

    그래서 1차적으로 추천드리는 것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는 것입니다.

     

    ※ 바이비트 20% 수수료 평생할인 [링크]

     

     

    2. 바이비트 모바일 가입방법

    PC로도 바이비트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지만 굳이 모바일로 진행하는 이유는

    어차피 KYC인증을 하기 위해서는 모바일로 하는 것이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뒤에 좀 더 설명하겠지만 KYC인증 해야만 입금과 출금이 자유롭고,

    그로 인해 KYC인증을 반드시 해야 하는데 KYC인증을 하기 위해서는 셀카가 필요하기 때문에

    애초에 스마트폰으로 진행하는 것이 좀 더 편리합니다!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바이비트'를 검색해 주세요.

    한글로 검색해도 되고 영어로 'Bybit'라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다운이 완료되면 실행시켜 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 계정을 만들 때 이메일, 휴대폰 번호, 구글계정 이렇게 3가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주로 네이버 계정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네이버 메일을 입력하고 만들었습니다.

    이메일로 인증 메시지를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무 이메일이나 입력하지 마시고 실제로 있는 이메일로 만드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실 때 조건은 소문자 1개, 대문자 1개, 숫자 1개가 반드시 들어가야 하며 8글자 이상으로 만드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런 비밀번호는 잊어버릴 수 있으니 꼭 다른 곳에 메모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비밀번호 입력하는 것 밑에 'Referral Code'라고 있는데 이건 추천인 입력하는 코드 입니다.

    추천인을 입력하게 되면 거래 수수료에서 혜택을 볼 수 있으니 무조건 입력을 하고 가입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추천인 입력한다고 해서 따로 비용이 들어가는게 아니라 입력하지 않으면 오히려 손해를 보는거라 무조건 입력을 하고 가입하셔야 합니다.

     

    ※ 바이비트 20% 수수료 평생할인 추천코드 자동입력 가입 [링크]

    아까 말씀드린대로 입력한 이메일로 인증번호 6자리가 날아옵니다.

    거의 10초안에 메일로 오기 때문에 바로 확인해 주시고 혹시나 메일함에 없을 경우 스팸 메일함으로 왔는지도 확인해 주세요.

    이렇게 6자리 숫자를 입력하고 나면 바이비트 계정은 만들어진 겁니다.

    말 그대로 바이비트 계정만 만들어진 것이고 인증을 해야 원활하게 코인 투자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바이비트 KYC 인증 방법

    먼저 KYC란 쉽게 말해서 고객의 신원을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계정이 저렇게 쉽게 만들어지는데 저 정도 절차만 가지고 코인 거래를 하는건 보안상 굉장히 위험합니다.

    따라서 리스크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고객의 신원을 인증 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바이비트는 총 레벨 1과 레벨 2 KYC 인증과정이 있는데 레벨 1과정만 하셔도 코인 거래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레벨2를 인증하게 되면 좀 더 큰 금액을 인출할 수 있게 되는 건데

    레벨 1 인출 한도가 100만 달러이기 때문에 웬만한 개인 투자자분들은 레벨 1 인증만 하셔도 됩니다!

    레벨 1단계를 인증하기 위해서는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과 셀카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인증까지 최대 1시간 정도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제 경험상 거의 10분 이내로 인증이 완료되었던 것 같습니다. 1시간까지 기다린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자신의 국적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나라가 많으니 그냥 KOREA 검색하는게 훨씬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국적을 선택하고 나면 신분 증명서를 골라야 합니다.

    주민등록증과 여권, 운전면허증이 있는데 저 같은 경우 운전면허증이 편해서 운전면허증을 골랐습니다.

    공모주 할 때 증권사 계좌를 만들었던 경험이 있는 분들은 그 과정과 유사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운전면허증 앞면을 촬영한 뒤에 뒷면 촬영까지 요청할 경우 뒷면 촬영까지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고 나면 '셀카'를 찍어야 합니다.

    신분증 상의 사진과 현재 계정을 만들고 있는 사람의 얼굴이 일치하는지 보는 과정인 것 같습니다.

    별 이상 없이 셀카까지 통과하고 나면 LV.1 옆에 In Progress로 바뀌게 되는데 진행 중이라는 뜻입니다.

    제출된 내 신원을 가지고 현재 검토 중이며 1시간 정도 걸릴 수 있다고 나와 있네요.

    그리고 조금 있다가 Lv.1 단계과 완료가 되면 초록색 체크 표시가 뜨면서 Verfied라고 나옵니다.

    이 표시까지 확인이 되셨다면 KYC 1단계 인증은 완료된 것입니다.

    KYC 2단계 인증은 주소지를 증명해야 하는데 지금 바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각종 명세서를 통해서 KYC 2단계 인증을 하실 수 있는데 2단계 인증을 하게 되면 출금한도가 200만 달러로 늘어나게 됩니다.

    나중에 투자 금액이 커진다면 한번 인증해볼만 할 것 같습니다.

    4. 바이비트 거래 수수료

    바이비트는 비트코인 현물과 선물 거래 모두 할 수 있는 거래소이다 보니 거래 수수료에 차이가 좀 있습니다.

    현물 거래를 할 경우 시장가 및 지정가 모두 0.1% 입니다.

    쉽게 말해 1,000만원치 코인을 사게 되면 1만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바이비트 비트코인 선물 거래의 경우 지정가 거래는 0.01%, 시장가 거래는 0.06%의 수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현물 거래 보다 수수료율 자체는 낮지만 선물거래는 좀 더 활발하게 거래를 하기 때문에

    여러 번 거래를 하다 보니 훨씬 더 거래소에 수수료를 많이 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 바이비트 20% 수수료 평생할인 [링크]

     

     

    5. 바이비트와 업비트 거래소간 코인 입금 출금 방법

     

    바이비트 (바이빗)에서 선물 거래를 하려면 USDT (테더) 코인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업비트에서 리플을 구매하여 바이빗으로 리플을 보내서 리플을 USDT 로 전환하는 작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비트코인으로 보내지 않는 이유는, 비트코인은 전송할 때, 전송 비용이 한화로 약 3만원 가량 되기 때문입니다. (굉장히 비쌉니다)

     
     

    바이빗에 로그인을 하여 들어가게 되면 아래와 같이 거래창이 나오게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나의 계정을 클릭해서, 나의 자산을 들어가 봅니다.

    내 계정정보 들어가기

    거래계정이 나오게 되는데, XRP (리플) 에 입금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런 안내문이 뜨게 되는데 체크 후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입금 주소가 생성되게 됩니다. 해당 주소로, 업비트에서 리플을 전송해주면 됩니다. (지갑 주소는 개인마다 다릅니다. 주소를 잘 확인하시고 보내셔야 합니다)

     

    이제 업비트로 넘어와서, 바이빗으로 전송하려는 개수만큼 리플을 구매합니다. 그 후, 상단에 입출금 창을 클릭한 뒤, 리플을 클릭하고 출금신청을 눌러줍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그리고, 아래 그림과 같이 조금 전 바이빗에서 확인한 리플의 입금주소와 데스티네이션태그를 복사하여, 업비트에 아래와 같이 붙여넣어 준 뒤, 출금 수량을 적어줍니다. 그리고 동의버튼을 클릭하고 보내면 끝나게 됩니다.

    어때요 참 쉽죠?

     

    이렇게 코인이 전송되었으며, 우리는 거래를 위해서 XRP (리플) 을 -> USDT (테더) 로 변환하는 작업을 해줘야 합니다. 거래계정에서 오른쪽 상단에 코인 교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아래처럼 XRP -> USDT 로 클릭 하신 뒤, 교환할 수량을 적으시고, 교환USDT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거래하기 -> USDT 무기한 계약 -> BTCUSDT 를 클릭 하신 뒤, 바이빗에서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바이비트 가입방법 및 코인 입금 출금 방법을 쉬운 영상으로 보고 싶은 분과

    비트코인 선물 거래 방법을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아래의 초보자 가이드 영상을 꼭 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비트(Bybit) 거래소에서 가입 입금 출금 선물거래 방법을 초보자도 알기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 바이비트 20% 수수료 평생할인 [링크]

     

     

    이상으로 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입금 출금 선물거래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바이비트 최대치 수수료 20% 평생 할인+최대 200불 증정금 혜택 가입하기

     https://bit.ly/3juAgKw

    - 할인 수수료 지정가 0.01% 시장가 0.048%
    ▶ 추천코드 15876 (링크로 가입시 코드 필요X)

    ※ 저는 공식 파트너로서 수수료 할인 기간이 계속 연장되기 때문에 제한없이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