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송윤아 커플 임신 5주째 내년 백호랑이띠 아기의 실제 엄마아빠 된다

지난 5월 8일 깜짝 결혼 발표(28일 웨딩마치)로 화제가 됐던 톱스타 배우 설경구(41) 송윤아(36) 커플의 행복한 소식입니다.

바로 송윤아씨가 "현재 임신 5주째" 라고 하네요. ^^
배우 송윤아씨의 임신 소식에 설경구씨가 뛸듯이 기뻐했다고 합니다.

지난 5월 8일 배우 설경구의 결혼소식을 전한 뒤로도 혼전임신 같은 루머에 시달릴 정도로 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송윤아씨가 현재 임신 5주째에 접어든 것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이로써 그동안의 루머는 끝이군요.

송윤아 임신 5주째

소속사 관계자가 "송윤아가 최근 병원에 가서 임신 5주째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사실을 확인했으며, 설경구·송윤아 부부는 내년 여름 60년만에 온다는 백호랑이띠를 가진 아이의 엄마아빠가 되게 되었습니다.

설경구를 닮은 남자아이일지 송윤아를 닮은 여자아이 일지 2세가 기대되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비록 깔끔한 결혼은 아니었지만 사람의 인연이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니듯 현재 행복한 모습을 보는 것 같아서 더불어 기분이 좋아집니다.

현재 설경구씨는 내년 1월 7일 영화 '용서는 없다'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송윤아씨는 한 주 뒤인 1월 14일 영화 '웨딩드레스' 개봉을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웨딩드레스'의 주연인 송윤아씨의 임신 소식에 영화 제작 관계자는 "개봉을 앞두고 좋은 소식을 전해준 송윤아에게 동료배우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송윤아씨의 임신 5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건강한 아이 출산하시기 바랍니다.
설경구 송윤아 커플의 따끈한 행복 소식이었습니다.

RSS에 추가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을, [구독]을 원하시면 구독+ 를 눌러 주세요.
이메일로 구독
Posted by 은빛늑대(天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정말 설경구씨 너무좋아요~~ 설경구 김윤석 ㅋㅋ
    그들의연기에 감탄을 금치못하죠~~~ 걸죽한연기~~~
    방갑습니다..첨뵙네요~~^^

  2. 한국 최고의 흥행배우 설경구의 전부인은 누구 ??????
    http://edc.vv.v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