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한도전 무도 식스맨 모집? 킹스맨 패러디
    미디어 리뷰 2015. 3. 10. 19:31
    반응형

    무한도전 무도 식스맨 모집? 킹스맨 패러디

     

    MBC '무한도전' 제작진이 5일 공식 트위터에 "Sixthman Maketh Mudo 무한도전의 새로운 멤버, 식스맨을 추천해주세요. 새 얼굴로 추천하고 싶은 식스맨의 이름을 #무도식스맨을 달아 올려주시면 방송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식스맨 패러디 사진 속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은 회의실에 둘러 앉아있는 모습으로 영화 '킹스맨'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군요.

     

    '무한도전'의 제 6의 멤버가 누가될지 그리고 '킹스맨'을 어떻게 패러디할지 무척이나 궁금 합니다.

     

    ‘무한도전’의 김구산 CP의 ‘식스맨’ 특집의 의미에 대한 코멘트를 요약하자면

    분명한것은 ‘우리 함께 식스맨을 찾아보자’는 차원에서 기획된 특집이며, 시청자들의 의견을 얼마나 반영할지를 고민 중에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작진도 온전히 시청자들에게 맡기는 것은 아니고 분명히 개입을 하게 될것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도 기대되는 특집 입니다.

    전 트위터를 잘 하진 않지만 이번 만큼은 트윗을 해볼까 하는 생각까지 드니 말입니다.

     

    우리가 아는 그녀석 '노홍철'씨에 대한 여론이 나눠지는 것으로 아는데, 개인적으로는 무도에 그녀석은 필요한 사람이고 이번 기회를 계기로 한번정도는 더 기회를 줘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공인으로서 음주운전이라는 잘못은 분명합니다만, 사람은 한번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고 그것이 반복되지 않는다면 한번쯤은 용서해 줘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이번 무도 식스맨 특집에 그녀석이 가장 많은 득표를 할때 이야기 지만요.

    이번특집이 아니라도 언젠가는 그녀석은 꼭 복귀를 해서 그녀석만의 매력을 다시 보여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다른 후보로는 대부분의 시청자에게 호감을 얻을수 있는 김제동이나 차승원 등의 후보가 괜찮아 보이는군요.

     

    어떻게 결론이 나던지 무한도전 무도 식스맨 모집 특집은 영화 킹스맨 만큼이나 기대되는 방송임은 분명합니다. 본방 사수해야 겠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